미개봉 Movie 2019. 12. 20. 12:45

2020년 개봉영화 - 3편

식사 다하셨습니까?

졸리죠? 글은 짧게 썼어요. 맨 밑에 영상부터 보세요.

시간 남으시면 글귀 함 봐주시고요^^

 

2020년 5월 1일 북미 개봉 예정인 [블랙 위도우]는 시빌 워와 인피니티 워 사이에 블랙 위도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솔직히 이 분이 나왔을 때 1도 뭐야~쟤뭐야~라는 생각은 안 했고요 "엄청 이쁘다+_+"라고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싸움까지 잘하더라고요.ㅋㅋㅋㅋ대박 얼굴도 이쁜데 싸움까지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서론이 길었네요

이 영화에 레드 가디언 역에 데이비드 하버와 원작의 2대 블랙 위도우 역에 플로렌스 퓨 멜리나 보스토코프역에

레이철 와이즈까지 캐스팅되었습니다. 악당으로는 태스크 마스터라는 슈퍼 빌런 계의 스승인데요. 

어떤 인물로 나올지 미지수입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토니 스타크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카메오로 돌아온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이런 캐스팅 라인업은 물론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을 보자마자 저도 완전히 빠져들었죠.

제2의 캡틴 아메리카 2 윈터 솔저 멤버들처럼 되지 않을까 뭐.. 캡틴 할아버지로 죽었겠지만.. 흠....

어서 내년 5월 1일이 다가오길 바랍니다.

밑에 나온 예고편만 보면 나타샤와 엘레나, 그리고 멜리나와 알렉세이가 가족으로 등장하는 것 같아요. 이들이 과연 어떤 과거로 묶여있을지 상당히 궁금해 보이는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엘레나 벨코바는 코믹스에서 나타샤의 적이었지만 후에 동료가 되어 더 나아가서는 2대 블랙 위도우로 활동하는 인물이죠. 티저에서는 나타샤가 한바탕의 몸싸움으로 엘레나를 보고 동생이라고 부르게 되는데요. 진짜 혈족인지 아닌지 그것도 미지수네요. 

영상 보세요~ 개꿀 감상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