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개봉 Movie 2019. 12. 23. 12:45

2020년 개봉영화 - 5편 컨저링3

맛점 하셨나요? 졸릴 때는 영상부터 보는 게 갑이죠.ㅎㅎ

다 보시고 글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놀람주의!*  잠이 확 깸

 

감독 : 마이클 차베즈

주연 :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줄리안 힐리아드

 

공포영화 좋아하는 사람 있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공포 영화가 제일 무섭다고 생각합니다만ㅋㅋ

그런데 왜 이걸 올렸냐고요? 신작이라서 올린 겁니다.ㅎㅎ

컨저링 2편은 솔직히 잘 만들었다고 생각돼요. 깜놀이 많아서 좋아요.

21세기 대표 공포영화가 바로 컨저링이죠 그런데 2019 코믹콘 행사 때 워너브라더스 영화 컨저링 제작사도 참여해서

이번에 컨저링 3도 공개하였죠

후속 편 제목은 - 컨저링 ; 악마가 나를 조종했다.

컨져링의 매력은 탄탄한 스토리와 깜놀이 많아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연계되는 작품이기도 하고요.

이런 영화가 왜 인기가 많냐면 실화 라라는 점입니다. 실화라고 하니깐 섬뜩하죠?

영화 던전에서 수녀 모습을 한 악마인 '발락'이 세상에 나오게 되어있는데요. 컨저링랑 연계 작품입니다.

영매로 활동하는 워렌 부부는 1970년대 배경으로 하고 있고 던전은 그보다 20년 전에 1950년 루마니아의 깊은 산속

작고 외딴 작은 마을에 위치한 수녀원 세어 벌어진 사건을 나타나죠.

성스러운 수녀의 모습으로 위장을 하고 나타난 악마 '발락'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계기와 외딴 수녀원의 존재와 그

인해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들의 배경에 대한 의문을 풀어주는 컨저링 스토리의 프리퀄 격인 공포 영화는 

보는 게 답입니다.

이 모습 어디서 많이 봤죠? 엑소시스트죠 개인적으로 엑소시스트 좋아합니다. 목이 회전을 하죠

보신 분은 알 겁니다.ㅎㅎ 개 깜놀.ㅋㅋㅋ

이런 공포류를 부각하는 재미는 방안에 조명 다 끄고 사운드 올리고 혼자 보면 딱입니다.! 꿀팁? 알려줬어요.ㅎㅎㅎ

참고로 짜장면 먹으면서 보세요.ㅋㅋㅋㅋㅋ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실 겁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