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 여행 2019. 7. 30. 13:07

당일치기여행으로 딱!!장호 어촌마을

사람이라면 바다를 보면 가슴이 뻥뚫리는 느낌을 받을것이다.


난 바다만보면 그렇게 들어가고 싶다능 ㅋㅋㅋ


내가 가본 바다중 최고중에 최고를 뽑으라면


단연 장호마을이 짱이였다

.
많은 지인들을 소개시켜줬지만

망하는 사람을 보지못했다.


뿌듯뿌듯해 ㅋㅋㅋ

와나~!! 사진만봐도 뚫려 ㅋㅋㅋ 나 ㄷ ㅏ시 돌아갈래!!!


장호마을 성애자 인듯 ㅋㅋㅋ


근데 가보면 다들 동감할텐데;; 안할수없음ㅋ


사진으로도 잘나왔지만 실로보면 바다색깔이 더 죽여준다ㅋ


푸름이푸름이 말도못함 걍~ 대박각!

그냥 부둣가에서 발아래만 내려다 봐도 이정도 딱

수많은 장호마을 물고기들과 뜰채넣고 들어올리면 다

잡힐 듯하지요~ 최강의 낚시의 왕이 된듯!

이것저것 다잡힐듯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아이들과 함께 같이 놀며

맛있는 해물칼국수하고 삼겹살도 궈먹고~조개도 먹고~

-

호곡 투명카누도 타고 다리 아래에서는 스노쿨링도 하고

잡을게 있나모르겠다! 다리건너면 저위에 정자가 있는데

정말 대박인듯 바람도 쐬고 인생샷도 찍고 오길 정말 잘한듯하네요

남친남편보고 요기 가자고 해봐요 일단 가면 핵잼있음!!스트레스 쫙 풀려~

아이들도 너무 좋다고하네요. 실내 수영장보다는 더 넓고 자연과 함께하니 배로 좋고

이런 곳에서 며칠을 지내도 더할나위가 없죠~

보는 순간 가고싶지 않나요? 바닥이 훤희 다 보이고 들어가면 그냥 그럴거 같죠?

엄청 차갑더라구요  시원하고 인어가 된 기분이랄까..

가족들이나 애인이랑 오면 진짜 좋아요

참고로 구명조끼는 필수 입니다.